HomeSitemap ➜ 삭제 취소 파일

삭제 취소 소프트웨어

Drpu.org 윈도우 하드 디스크, 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USB 디지털 미디어, 아이팟, SIM 카드, 디지털 카메라 및 기타 데이터 저장 장치에서 데이터를 복구 삭제 취소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 업체입니다.

윈도우 데이터 복구

윈도우 데이터 복구 삭제 취소는 스틸, 디지털 사진, 음악 컬렉션 및 데이터 스토리지 드라이브에 저장된 중요한 비즈니스 문서를 잃었다. 삭제 취소 파일 프로그램은 드라이브 포맷의 경우 손실 된 데이터, 손상된 파티션, 시스템 오류 또는 다른 중요한 데이터 손실 사고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NTFS 삭제 취소

NTFS5 파일 분할, NTFS 삭제 취소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손상된 NTFS에서 실수로 손실 된 데이터를 검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잘못된 명령'과 같은 시스템 디스플레이에 오류 메시지가 '디스크 오류'또는 '기본 / 보조 하드 디스크 고장'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습니다 '때 윈도우 NTFS 삭제 취소 데이터 소프트웨어는 손상된 파일을 복원합니다.

FAT 삭제 취소

FAT 삭제를 취소 소프트웨어가 손상 FAT12, FAT16 및 FAT32 파티션 파일 시스템에서 손실 된 데이터 복구를 제공합니다. 파일 삭제를 취소 소프트웨어는 신속하고 안전한 Windows XP, 7, 윈도우 비스타 파일 삭제 취소 기능을 가진 모든 MS 윈도우 OS에서 복구를 지원합니다.

메모리 카드 삭제 취소

메모리 카드 삭제를 취소 소프트웨어는 포맷, 삭제 된 사진, 이미지, 사진, 오디오, 비디오 파일이나 텍스트 문서를 복구합니다. 메모리 카드 삭제를 취소 소프트웨어는 컴팩트 플래시, MMC, SD, PDA, 포켓 PC 드라이브 및 기타 유사한 플래시 장치를 포함한 모든 주요 메모리 카드 장치를 지원합니다.

USB 드라이브 삭제 취소

USB 드라이브 삭제를 취소 소프트웨어 (음악, 사진, 이미지, 오디오 / 비디오 파일 및 텍스트 문서 목록 등)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로 인한 고장, 예기치 않은 시스템 종료, 전원 장애, 바이러스 감염, 인간의 오류 등 손실, 삭제 된 데이터를 검색

디지털 미디어 삭제 취소

디지털 미디어 소프트웨어를 삭제 취소 삭제 된 디지털 사진, 이미지, 잃어버린 음악, MP3, MP4, 손상되었거나 형식의 오디오 / 비디오 파일 '이 드라이브를 포맷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작동 장치에서 USB 드라이브를 실수로 제거하면됩니다 디렉토리를 복구합니다.

SIM 카드 삭제 취소

SIM 카드 삭제를 취소 소프트웨어는 읽기 또는 읽지 않은 문자 메시지, 손상된 모바일 SIM 카드에서 연락처 번호와 함께 전화 번호부 디렉토리 (다이얼 번호, 고정 번호) 삭제 된 SIM 카드의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공자 이름, IMSI, ICC-ID 번호와 같은 SIM 카드의 전체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사진 삭제 취소

디지털 사진 삭제를 취소 소프트웨어가 바이러스에 영향을받는 미디어로 인해 여전히 삭제 된 사진, 분실 이미지 파일 (JPG, JPEG, GIF 등), 손상된 사진을 복구합니다. 소프트웨어는 Windows XP, 윈도우 7, 빠른 윈도우 XP, 7, 윈도우 비스타 취소 데이터 기능의 결과로 윈도우 비스타 등 같은 모든 Windows 버전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카메라 삭제 취소

디지털 카메라 삭제를 취소 소프트웨어는 삭제, 포맷, 분실 사진, 이미지, 사진, 스냅 및 손상된 디지털 카메라 저장 매체에서 오디오 / 비디오 파일을 복구합니다. 사용자가 실행하기 전에 소프트웨어의 특징 및 기능에 대한 전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회사는 프리웨어 취소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팟 삭제 취소

아이팟 삭제 취소 소프트웨어는 손실 된 오디오 / 비디오 데이터, 사진, MP3, 사진, 이미지 및 아이팟 미니, 나노, 셔플, 차세대 아이팟 디지털 오디오 / 비디오 모델을 iPod에 아이팟 세대에서 노래를 복구합니다. 파일 삭제를 취소 할 프로그램은 냉동 아이팟 파일 및 부적 절한 복구, 인간의 오류 또는 기타 시스템 오류로 인해 손상된 폴더를 검색합니다.

Keylogger는 소프트웨어의 발전

사전 Keylogger의 소프트웨어를 쉽게 PC 활동이 채팅 대화를 음성 입력 키보드 문자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부재에서 발생 기록합니다. 키보드 추적기 프로그램은 숨겨진 방식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때 사람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를 변환기에 MSSQL

MySQL 데이터베이스 변환기 도구 MSSQL 전체 데이터베이스 또는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MSSQL의 선택한 데이터베이스 레코드로 변환합니다. 마법사 스타일의 데이터베이스 컨버터는 MSSQL의 모든 버전과 모든 MSSQL 데이터 유형, 특성, 기본 값, null 값, 기본 키 등 같은 키 제약 조건 및 작업을 지원합니다.

MS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에 MySQL을

MS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 소프트웨어에 MySQL은 기존의 MSSQL의 데이터베이스 또는 MSSQL 서버에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들로 변환 된 데이터베이스를 덮어 쓰거나 병합합니다. 동기화 유틸리티 도구는 매우 사용하기 필요한 모든 속성으로 인덱스와 기본 키를 변환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 ms 컨버터

MySQL 데이터베이스 변환기 소프트웨어에 MS 액세스도 데이터베이스 레코드 (MDB 파일) 암호로 보호하는 지원 전체 데이터베이스 테이블 또는 선택된 테이블로 변환합니다. 변환기 도구를 마이그레이션 완전히 사용자 친화적 인 소프트웨어 및 MS Access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주요 버전을 지원합니다.

Outlook 용 비밀 번호 복구

전망 특급 비밀 번호 복구 소프트웨어는 모든 Microsoft Outlook Express와 Office Outlook을 전자 메일 / 그룹 계정에 저장된 암호를 복구하고 유사하게 신원 암호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비밀 번호 복구 소프트웨어는 모든 주요 outlook 익스프레스 버전에서 다국어 비밀 번호 복구를 제공하며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텍스트 파일 복구 정보를 저장합니다.

인터넷 탐색기 비밀 번호 복구

인터넷 탐색기 비밀 번호 복구 소프트웨어는 모든 임의의 이메일 로그인 / 뉴스 그룹 계정, 잡지 또는 웹 양식, 전화 접속 비밀 번호 및 기타 유사한 암호로 보호 된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을위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저장된 암호를 삭제 분실하거나 잊어 버린 복구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유사 별표 ***** 로그인 저장된 암호 문자를 가면을 벗기다.

대량 SMS 소프트웨어

대량 SMS 소프트웨어를 휴대 전화로 컴퓨터에서 개인 또는 그룹의 사람들에게 (친구와 친척 SMS, 알리미, 초대장, 이벤트 경보 및 통지 등) 등 지역화 또는 맞춤 문자 메시지의 수백을 보낼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 국민 모두 지원 및 국제 모바일 네트워크.

EXE 설치 메이커에 MSI

EXE 설치 메이커 소프트웨어 MSI를 만듭니다. EXE 설치 설치 패키지를 MSI (Windows Installer를) 파일에서. 사용하기 쉬운 유틸리티는 쉽게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기능과 구조를 변경하지 않고 EXE 파일 형식으로 MSI 생성 설치 패키지를 변환합니다.

웹 사이트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웹 사이트 모니터링 소프트웨어가 제대로로드 또는 HTTP, HTTPS, SMTP, POP3 및 FTP 프로토콜 서버 등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에 지나치게 느린 응답 및 시간 좋은 가동 중단 및 핑 웹 사이트를 결정 연결할 실행 상태를 감지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신호음 또는 전자 메일을 통해 사용자에게 경고하거나 웹 사이트 아래에있을 때 프로그램을 경주로 표시 단속.

백 링크 검사기

뒤로 검사기는 사용자가 다양한 게시자의 웹 사이트에 광고주의 웹 사이트의 뒤로 링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사이트 편집기 광고주의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없는 경우 링크 상태가 발견되지 않거나 경우 이메일을 보내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